김동욱,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섹시+장꾸미 발산


배우 김동욱이 천진난만한 장꾸미를 폭발시켰다.

최근 진행한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나른한 섹시미와 얼굴 가득 장난기가 가득한 표정 등 화수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김동욱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한층 더 훈훈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의상과 벙거지 모자로 발랄함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얼굴을 잔뜩 찌푸리고 장난기 어린 표정과 생동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등 지금껏 보기 힘들었던 장난꾸러기 면모를 여과 없이 과시하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 김동욱은 느슨하게 누워 웃음기 없이 특유의 깊은 눈망울로 정면을 바라보며 섹시함을 드러내는 한편, 한 줄기 빛에 의지한 채 가만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은 김동욱의 시니컬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키기도.

김동욱은 오랜만의 화보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채로운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끌어내는가 하면, 목걸이와 의상 등 다양한 소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숨겨둔 소년미를 발산하는 등 숨겨둔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렇게 나른한 섹시함과 천진난만한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화수분 같은 매력을 발산한 김동욱은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방송사 사회부 기자로 입사 후 최연소 주말 9시 뉴스 앵커가 된 ‘윤해준’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