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이미지나인컴즈와 재계약 체결


가수 KCM(본명 강창모)이 현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와 재계약을 맺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10일 “KCM과 본사는 지난 2년 간 두텁게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이미지나인컴즈는 그의 전성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보다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계획이며 더불어 KCM이 보여준 변함없는 열정과 믿음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KCM은 2020년 이미지나인컴즈에 합류 후 가수활동 뿐 아니라 방송, 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비시즌’, ‘와썹맨’ 등 유튜브와 뉴미디어 콘텐츠를 시작으로 MBC ‘전지적 참견시점’, 채널A ‘도시어부’, MBC ‘놀면뭐하니?’, KBS2 ‘갓파더’ 등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채널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또 자전적인 이야기를 토대로 제작된 영화 ‘리프레쉬’를 통해 영화배우로도 정식 데뷔했다.

본업인 가수 활동 역시 어느 해 보다 활발하게 펼쳤다. ‘놀면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MSG 워너비 M.O.M 멤버들(지석진, 원슈타인, 박재정)과 방송 후에도 음악적 교류를 이어가며 지난 2월 ‘듣고 싶을까’를 발표해 히트 시켰다. 또 ‘나만 아는 사랑이었어’, ‘그냥 좋아’(with 아웃사이더), ‘오늘도 맑음’ 등 꾸준히 발표한 솔로 음원들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