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 29일 미니 3집 타이틀곡 '오늘만은' M/V 티저 공개…독보적 서정성 기대


'명품 발라더' 려욱이 미니 3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솔로 컴백 열기를 더한다.

려욱은 29일 오후 6시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 (어 와일드 로즈)'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오늘만은 (Hiding Words)'은 서정적인 피아노와 포근한 느낌의 기타 선율로 진행되는 발라드 곡이다. 노래의 기승전결에 맞춰 려욱의 폭발적인 보컬과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어우러지며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됐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오늘만은 (Hiding Words)'의 어떤 파트가 담길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목소리와 가창력만큼 한층 성숙해진 려욱의 새로운 비주얼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지난 22일 수록곡 '파랑새 (Bluebird)'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며 높은 음악적 완성도와 탄탄한 콘셉트 스토리텔링이 입증된 바 있다. 이에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 뮤직비디오엔 려욱만의 독보적인 서정성이 어떻게 그려져 있을지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려욱은 '파랑새 (Bluebird)' 뮤직비디오 외에도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려문철의 블랙박스', '녹음일기', '려욱의 키스 더 라디오' 등 색다른 티징 콘텐츠로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축제 같은 컴백 카운트다운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0시에는 팬들의 사연으로 꾸며진 '키스 더 라디오' 콘텐츠가 뜨거운 반응 속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려욱은 오는 5월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를 발매하고 3년 만에 솔로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