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2년 6개월 만에 일본 투어 개최 확정…2개 도시 6회 공연


그룹 아이콘(iKON)이 일본 2개 도시서 총 6회에 걸쳐 콘서트를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콘은 오는 7월 2일과 3일 효고현 코베 월드기념홀에서 일본 투어 'iKON JAPAN TOUR 2022'의 포문을 연다. 이어 7월 9일과 10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아이콘의 일본 투어는 약 2년 6개월 만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들은 'iKON JAPAN TOUR 2019'를 기점으로 일본 투어 누적 관객수 100만 명 돌파 및 전 좌석 매진이라는 유의미한 발자취를 남겼으며 지난해 3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왜왜왜 (Why Why Why)'는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의 월간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여전히 막강한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아이콘은 오는 5월 3일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신보와 함께 오랜만에 팬들과 마주하는 만큼 더욱 완벽한 모습과 최상의 무대가 기대되는 상황. 일본 투어에 앞서 6월 25일과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서 열리는 이들 단독 콘서트에서 그 열기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이콘은 2015년 데뷔 이래 '죽겠다 (KILLING ME)'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취향저격' '지못미' '리듬 타 (RHYTHM TA)' 등 다수의 히트곡을 연달아 배출한 K팝 대표 주자 중 한 팀이다. 최근에는 자체 제작 예능 'iKON ON AIR'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