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2022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인 2022 어스아워(Earth Hour)에 참여한다.

오는 3월 26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호텔 공공장소의 전등을 소등 및 최소화하고, 외부 간판 및 외벽 조명도 소등한다.

어스아워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 주최로 2007년부터 시작된 전 세계적인 환경운동 행사로, 매년 3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실시된다.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에너지 절감에 참여하기 위해 일년에 한 시간 동안 전 세계 유명 랜드마크를 포함한 주요 건물들이 소등과 절전에 참여한다.

양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세계적 환경 인증 프로그램인 '얼스 체크(Earth Check)'에서 국내 최초로 2019년 최고 단계인 플래티넘 레벨 인증을 획득했으며, IHG에서 전 세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자체적인 환경감시 프로그램인 그린 인게이지(Green Engage)를 이용해 탄소감축 실천을 의무화하고 있다. 또한 6월부터는 전 객실에 사용하는 생수를 분리 배출이 용이한 무라벨 생수로 교체해 제공 중이며, 객실 내 그린카드를 비치하여 고객이 원할 때만 시트와 타올을 교체하도록 참여를 유도하는 등 호텔 개관 이래 꾸준한 환경 보호 활동을 실천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