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3월 2일 신곡 ‘Love In Space’로 컴백…레트로 신스팝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타이틀곡 ‘Love In Space’로 돌아온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17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Cherry Wish’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체리블렛이 서로의 눈을 가린 채 앉아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눈이 가려진 체리블렛은 무언가 꿈을 꾸는 듯한 모습을 연상케 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러블리 에너제틱’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러블리 몽환 에너제틱’을 보여줄 체리블렛에 기대가 더해진다.

체리블렛의 신곡 ‘Love In Space’는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 장르로, 초반부에 나오는 랩 멜로디와 후반부에 나오는 캐치한 멜로디가 신나면서도 몽환적으로 담긴 곡이다. 체리블렛은 미니 2집 ‘Cherry Wish’를 통해 사랑스러운 루시드 드림을 꿈꾸는 체리블렛의 소망을 그려낼 예정이다.

약 1년여 만에 컴백하는 체리블렛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Cherry Wish’의 전곡과 타이틀곡 ‘Love In Spac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