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정규앨범 파트 2 콘셉트 필름 속 청량+소년美 한 스푼 ‘극강 비주얼 대향연’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새로운 우주를 찾아나선다.

크래비티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래비티는 각각의 공간에서 개성이 담긴 스타일링을 보여줌과 동시에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또한 소년미와 청량함까지 뿜어내며 화면을 가득 채우는 훈훈한 극강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몽환적인 핑크빛 배경 속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평화롭고 자유분방한 시간을 보낸 후, 물에 비친 자신들의 모습을 마주하며 또 하나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도 예고했다.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를 통해 외부로부터의 억압에도 멈추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이야기를 그린 크래비티는 ‘LIBERTY: IN OUR COSMOS’로 폭발적이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진하게 응축시켜 자신들만의 영역을 확장시킬 계획이다.

2020년 4월 데뷔 이후 ‘퍼포비티’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며 K팝 신에서 탄탄한 존재감을 다져온 크래비티는 2021년 트위터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준 신인을 꼽는 ‘라이징 K팝 아티스트’에서도 7위를 차지, 2022년에도 이를 증명하는 활발한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새로운 도전의 출발선에 선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