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황윤성, 다크 카리스마 초능력자 변신…'Villain' 프롤로그 영상 공개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이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초능력자로 변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Villain)'의 새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네 번째 프롤로그 영상의 주인공인 황윤성은 블루 컬러 헤어와 시크한 올 블랙 의상, 상처 입은 얼굴로 강렬한 무드를 자아내 드리핀의 파격적인 변신을 실감하게 만들었다.

특히 어두운 밤에 비틀거리며 도로 한가운데를 걸어가던 황윤성이 눈앞에 나타난 자동차를 바라보자, 자동차가 공중에 떠올라 찌그러지는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리핀은 멤버들이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임을 암시하는 프롤로그 영상을 순차 오픈하며 '빌런'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뜨거운 불길에 휩싸였던 차준호, 천둥번개와 비를 불러 온 김민서, 주변에 흩어져있던 빛을 모은 이협, 눈빛 하나만으로 괴력을 폭발시킨 황윤성에 이어 다른 멤버들은 또 어떤 놀라운 힘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진다.

'글로벌 루키' 드리핀의 유니크한 콘셉트와 색다른 매력으로 꽉 채운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