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주, FLO 오리지널 콘텐츠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 단독 MC 발탁


방송인 오영주가 오디오 플랫폼 플로(FLO)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20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오영주가 FLO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에 단독 MC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은 로맨스 영화를 매개로 2030의 연애, 음악, 일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라디오 토크쇼다. 단독 MC 오영주의 이름을 연상시키는 제목부터 신선한 즐거움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 가운데, 콘텐츠는 오늘(20일) 오후 12시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영주는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의 단독 MC로서 ’오’늘의 ‘영’화 ‘주’크박스를 통해 영화와 관련된 사연과 영화 이야기에 맞춰 추천곡들을 함께 들으며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의 첫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업로드가 이어진다.

앞서 KBS2 '연예가중계'에서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와 조지 이즈를 단독 인터뷰하고, tbs eFM 라디오 프로그램 'Frenzy Friends' DJ로 활동한 오영주의 안정적인 진행 솜씨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채널A '하트시그널2', '프렌즈' 등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오영주는 지난 2019년 미스틱스토리 합류 후 방송, 연기, 크리에이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