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 2일 ‘삼산이수(三山二水)’ 발매…겨울 감성 예고



‘트롯 샛별’ 김희진의 애절함을 담은 ‘삼산이수(三山二水)’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희진의 신곡 ‘삼산이수(三山二水)’가 발매된다.

김희진은 지난 11월 29일 오후 9시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에 출연해 신곡 ‘삼산이수(三山二水)’를 선공개,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으며 오랜 공백기 후 맞이하는 뜻깊은 컴백으로 기대를 한껏 높였다.

특히 이번 신곡 '삼산이수(三山二水)'는 1년 10개월 만에 보이는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로 표현한 곡으로, 사랑했던 연인의 다시 돌아온다는 말을 믿고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 김희진만의 우아한 보이스로 노래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를 통해 수려한 미모와 아름다운 동양미를 담은 겨울 감성 발라드 트로트임을 알렸으며 김희진의 허스키 보이스와 동양 악기가 어우러진 ‘그대 떠난 직지사 길 옆에서 당신만을 기다립니다’라는 가사를 통해 곡의 색깔과 아련함을 더욱 배가시켰다.

김희진은 ‘삼산이수(三山二水)’로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다채로운 라이브 활동 등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주목된다.

한편, 본격 컴백 활동을 알린 김희진의 ‘삼산이수(三山二水)’는 2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