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 박, 늦가을 추위 녹이는 그윽한 눈빛…신곡 'Bad Influenc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


버나드 박이 신곡 'Bad Influence'(배드 인플루언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버나드 박은 지난 15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Bad Influence'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그는 전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디싱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자랑했고,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180도 다른 강렬한 티징 콘텐츠로 이미지 변신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신곡 'Bad Influence' 뮤비는 상대방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일상과 계획이 무너지고 있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매혹적인 영상미로 담아냈고 버나드 박의 감정 연기가 더해져 몰입감을 더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뮤비 촬영 현장에서 포착한 버나드 박의 모습을 오픈하고 보는 재미를 높였다.

비하인드 사진 속 버나드 박은 진중한 표정으로 감정 연기에 몰두하고 있어 시선을 붙잡는다. 사랑하는 이를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과 서로의 매력에 푹 빠진 연인의 모습을 표현한 오토바이 장면은 늦가을의 추위를 녹일 만큼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겼고, 카메라를 향한 미소로 훈훈한 남친미를 발산했다.

버나드 박은 새 디싱 발매를 기념해 15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개최하고 뮤비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그는 "'Bad Influence'가 타이틀곡으로 결정되고 뮤비를 어떻게 찍어야 하나 생각을 많이 했다. 곡 자체가 섹시한 무드를 품고 있는데 평소 제 이미지와 달라 걱정이 됐지만 그래도 이번 기회에 이미지 변신에 도전해 보고 싶어서 촬영에 임했다. 상대 배역과 스킨십이 있는 촬영이 정말 어려웠고, 많은 스태프분들이 보고 계시는 앞에서 로맨틱한 연기를 한다는 게 상당히 어색했다. 개인적으로 오토바이 장면이 기억에 남는데, 오토바이 타는 법을 몰라서 굳은 채로 촬영했지만 이런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좋았고 굉장히 재미있었다"고 전했다.

그가 2018년 10월 두 번째 디싱 'Still...'(스틸) 이후 약 3년 만에 발표한 신곡 'Bad Influence'는 '감성 발라더'의 색다른 면모가 담겼다. 베이스, 신디사이저 패드, 일렉트릭 피아노가 만들어내는 그루브는 오묘하고 몽환적인 가성과 만나 관능미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수록곡 'Easier'(이지어)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특징으로 버나드 박의 보컬 역량을 만끽할 수 있다. 이처럼 버나드 박은 서로 상반된 매력을 지닌 2곡을 통해 음악팬들의 가을 감수성을 자극하고 듣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