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웹예능 '어디세요 은석씨!' 출연…십센치 아리랑TV '라이브 온' 출연
웨이브, MBC 예능 '피의 게임' 선공개

▲ tvN 예능 '다빈치노트' 확장판 오는 7일 방송 = tvN 미스터리 과학 예능 '다빈치노트' 확장판이 오는 7일 처음 방송된다.

[방송소식] tvN 예능 '다빈치노트' 확장판 오는 7일 방송
'다빈치노트'는 장성규, 장도연, 존박이 착시 등 비과학의 영역을 전문가와 함께 과학적으로 밝혀보며 진실에 다가가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7일 방송부터는 불가사의한 범죄까지 이야기의 범위를 확장해 장동선 박사, 권일용 교수, 정창욱 교수가 새롭게 합류한다.

오는 7일 밤 10시 30분 방송.

▲ 배우 박은석, 웹예능 '어디세요 은석씨!' 출연 = 배우 박은석이 skyTV 디지털 스튜디오 덤덤스튜디오 웹예능 '어디세요 은석씨!'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tvN 예능 '다빈치노트' 확장판 오는 7일 방송
'어디세요 은석씨!'는 제작진이 제주도에서 차박 등을 하며 생활하는 박은석을 찾아가는 콘셉트의 웹예능이다.

방송에는 다양한 장비로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박은석의 제주 한달 살기가 그려진다.

▲ 십센치 등 아리랑TV '라이브 온' 출연 = 가수 십센치가 아리랑TV '라이브 온'(LIVE. ON)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tvN 예능 '다빈치노트' 확장판 오는 7일 방송
'라이브 온'은 아리랑TV와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가 추진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소규모 대중음악공연 지원 사업이다.

1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는 '라이브 온'에는 십센치 외에도 크라잉넛, 가호, 소란, 재주소년, 몽니 등 총 350여팀이 출연한다.

공연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라이브 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일부 공연은 아리랑TV 프로그램으로 제작된다.

자세한 공연 라인업과 스케줄은 아리랑TV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웨이브, MBC 예능 '피의 게임' 선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가 MBC TV 새 예능 '피의 게임'을 본방송에 앞서 공개한다.

[방송소식] tvN 예능 '다빈치노트' 확장판 오는 7일 방송
'피의 게임'은 게임 참가자들이 최대 상금 3억 원을 두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심리전을 펼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상민, 장동민, 박지윤, 최예나, 슈카가 MC를 맡는다.

MBC TV에서 1일 오후 10시 30분 처음 방송되며, 웨이브에서는 오후 4시에 공개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