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 기리보이 피처링 'D-day' 들고 반가운 EP 컴백


AOMG의 후디(Hoody)가 새 EP [D-day]를 발매했다.

후디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D-day]와 타이틀곡 'D-day (Feat. 기리보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day]는 여느날과 다름없는 하루가 조금 더 특별해지는 경험 속 감정을 담은 앨범이다. 후디가 전곡의 작사, 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매력적인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후디는 동명의 타이틀곡 'D-day'를 비롯해 'Lights', '꿈속에서 (Feat. 구원찬)'와 지난 11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이기도 한 '비가 그치면' 등 총 4곡을 유기성 있게 구성했다. 각기 다르면서도 잘 어울리는 4개의 트랙에서 후디의 다채로운 음색과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음원 사이트의 트랙리스트에는 4곡 외에도 'D-day'와 후디가 지난 2019년 10월 발표한 [Departure] 타이틀곡 '안녕히'의 리믹스 버전이 비활성화 된 채로 포함돼 있다. 이에 추후 발매될 [D-day]의 LP 버전도 기대를 받고 있다.

기리보이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지원사격한 'D-day' 뮤직비디오는 숲속 아뜰리에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후디는 직접 연기에 도전, 우아한 자태로 색다른 보는 재미를 전해줬다.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함께 개성 있는 가사와 귀에 맴도는 멜로디 라인을 바탕으로 꾸준히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양질의 작업물을 발표해온 후디는 이번 [D-day]에서도 독보적인 음악을 선보이며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이에 후디의 컴백에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후디는 [D-day] LP 버전을 비롯해 계속해서 새로운 음악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