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차은우, '서울드라마어워즈' 진행·엠넷 '스트릿 걸스 파이터' 참가자 모집
이상민·장동민, MBC '피의 게임' MC 발탁·이시원·송옥숙, TV조선 '엉클' 합류

▲ CJ ENM, '2021 케이블TV 방송대상' 4개 부문 대상 = CJ ENM은 14일 열린 '2021 케이블TV 방송대상' 4개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이날 밝혔다.

[방송소식] CJ ENM, '2021 케이블TV 방송대상' 4개 부문 대상
대상 수상작에는 OCN '경이로운 소문'(드라마 부문), tvN '월간 커넥트'(문화예술교양 부문),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어린이 부문), tvN '사랑의 불시착'(VOD 부문)이 이름을 올렸다.

'사랑의 불시착'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주문형 비디오(VOD) 부문 대상을 받는 기록을 세웠다.

CJ ENM 관계자는 "앞으로 콘텐츠 투자를 더욱 확대해 국내뿐만 아니라 K콘텐츠 명가로서의 글로벌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 박은빈-차은우, '서울드라마어워즈' 진행 = 배우 박은빈과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의 진행자로 나선다.

[방송소식] CJ ENM, '2021 케이블TV 방송대상' 4개 부문 대상
오는 21일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리는 이 시상식은 전 세계 드라마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이다.

시상식은 MBC TV에서 생중계되며 마포구 상암동 상암문화광장에서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 엠넷 '스트릿 걸스 파이터' 참가자 모집 = 엠넷 '스트릿 걸스 파이터'가 오는 24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방송소식] CJ ENM, '2021 케이블TV 방송대상' 4개 부문 대상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스트릿 걸스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댄스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춤을 좋아하는 여고생 크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모집 요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상민·장동민, MBC '피의 게임' MC 발탁 = 가수 이상민, 방송인 장동민, 박지윤, 유튜버 슈카, 최예나가 MBC TV 새 예능 '피의 게임' 진행자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CJ ENM, '2021 케이블TV 방송대상' 4개 부문 대상
'피의 게임'은 참가자들이 상금을 얻기 위해 심리전을 펼치며 경쟁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섯 명의 MC들은 날카로운 분석력과 화려한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다음 달 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 이시원·송옥숙, TV조선 '엉클' 합류 = TV조선은 새 드라마 '엉클'에 배우 이시원, 송옥숙, 안석환, 정수영, 윤희석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CJ ENM, '2021 케이블TV 방송대상' 4개 부문 대상
'엉클'은 누나의 이혼으로 불안장애와 강박증을 가진 초등학생 조카를 돌보게 된 한 삼촌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정세, 전혜진, 박선영 등이 주연을 맡았다.

이시원은 왕준혁(오정세 분)의 조카 민지후(이경훈)의 담임 선생님 송화음 역을, 송옥숙은 지후의 할머니인 신화자 역을, 안석환은 준혁의 지원군인 장익 역을, 정수영은 맘카페의 우수회원 천다정 역을, 윤희석은 지후의 양육권을 뺏기 위해 모의를 꾸미는 아빠 민경수 역을 맡는다.

오는 12월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