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슈돌' 출연료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권혁수-이지훈, '백돌이 대탈출' 출연
한국방송협회 세미나 개최·'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 유세윤-장동민, E채널 새 예능 '한쿡사람' MC = 티캐스트 E채널은 유세윤과 장동민을 새 예능 프로그램 '한쿡사람'의 MC로 낙점했다고 17일 밝혔다.

[방송소식] 유세윤-장동민, E채널 새 예능 '한쿡사람' MC

'한쿡사람'은 국내에 거주 중인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출연자들이 공통 주제로 브이로그를 제작해 우승자를 가리는 토크쇼다.

브이로그에는 외국인 시선으로 본 한국의 매력이 담길 예정이다.

하반기 방송 예정.

▲ 소유진, '슈돌' 출연료 대한적십자사에 기부 = 배우 소유진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 및 추석 특집 출연료를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한다.

[방송소식] 유세윤-장동민, E채널 새 예능 '한쿡사람' MC

소유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일부 지역에서 의료시설 이용에 제한이 생겨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이들이 제때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

아이들이 걱정 없이 어디서라도 치료를 받게 하고 싶은 마음에 이번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유진이 기부한 5천만원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중 치료가 급한 어린이 중 선정된 5명에게 1천만 원씩 지원된다.

▲ 권혁수-이지훈, '백돌이 대탈출' 출연 = 배우 권혁수와 가수 이지훈이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의 채널 라이프타임 새 예능 '백돌이 대탈출' MC로 출연한다.

[방송소식] 유세윤-장동민, E채널 새 예능 '한쿡사람' MC

'백돌이 대탈출'은 골프 초심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초심자 세 사람이 오롯이 골프 프로를 상대하며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는다.

권혁수는 모든 것들을 정확하게 조준하는 저격수 '과녁수'로, 이지훈은 이탈리안 관리사 '관리태리'라는 부캐(부캐릭터·제2의 자아를 뜻하는 신조어)로 활동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

▲ 한국방송협회 세미나 개최 =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영식 국민의힘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방송협회가 후원하는 방송통신발전기금 제도 합리화 방안 정책에 대한 세미나가 오는 24일 개최된다.

[방송소식] 유세윤-장동민, E채널 새 예능 '한쿡사람' MC

세미나에서는 방송통신발전기금 제도 전반의 문제를 진단하고 기금 확대 및 운용 합리화를 논의한다.

한국방송협회는 "본래 목적에 맞지 않게 관성적으로 사용되던 관례를 개선하고 국내 방송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제대로 활용돼야 한다"며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춰 응능부담의 원칙에 따라 징수대상을 확대하는 등 기금 제도에 대한 전반적인 재검토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 축하 라인업 공개 = KBS가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 축하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방송소식] 유세윤-장동민, E채널 새 예능 '한쿡사람' MC

축하 공연에는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에스파, 스트레이키즈 등이 출연한다.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K-POP World Festival in Changwon)은 전 세계 K팝 실력자들이 참가해 퍼포먼스 실력을 겨루는 한류 축제로, 100여개 국가에서 약 400팀이 참가했다.

오는 11월 3일 밤 10시 40분 KBS 2TV 방송.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