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오늘부터 무해하게' 내달 첫 방송
스포티비, 동남아 13개국 진출·'인생, 그래도 좋다 좋아'
장근석 팬클럽, 나눔 사진전 개최

▲ '사랑의 불시착' 202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 CJ ENM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202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방송소식] '사랑의 불시착' 202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사회·문화발전 우수상을 받았다.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은 방송통신위원회가 2009년부터 개최한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지상파, 케이블, IPTV, 위성 등 모든 방송 매체를 통해 방송된 우수한 프로그램을 시상하는 행사다.

▲ 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 =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MBC TV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사랑의 불시착' 202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김희재는 고슬해(진기주 분)의 후배로 이제 막 순경이 된 강국 파출소 막내 이용렬을 연기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기웅)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의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내년 방송 예정.
▲ '오늘부터 무해하게' 내달 첫 방송 = KBS 2TV 새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가 다음 달 14일 오후 10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방송소식] '사랑의 불시착' 202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배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낯선 곳에서 탄소 배출을 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생활하는 모습을 담는다.

제작진은 "천혜의 섬을 배경으로 재활용 방법, 새활용(업사이클링), 친환경 조리법 등 누구나 쉽게 일상에서,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제로 웨이스트 실천법과 세 사람의 호흡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스포티비, 동남아 13개국 진출 = 에이클라 미디어 그룹 스포티비와 스포티비2 채널이 다음 달부터 동남아시아 13개국에 송출된다.

[방송소식] '사랑의 불시착' 202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진출 국가는 라오스, 마카오,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홍콩 등이다.

홍원의 에이클라 대표는 "스포티비를 6억 5천만명이 넘는 동남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의미가 깊다.

앞으로 한국 방송 브랜드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동남아시아까지 아우르는 스포츠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 '인생, 그래도 좋다 좋아' = 수많은 스타가 다녀간 MBN 토크쇼 '동치미'를 만들고 10년간 연출해온 정혜은 PD가 다양한 인물의 속 깊은 인생 이야기를 모아 책으로 발간했다.

[방송소식] '사랑의 불시착' 202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책은 살면서 한 번씩 언급할 수밖에 없는 다섯 가지 주제인 가족, 결혼, 돈, 부부, 인생으로 구성돼 있다.

영화배우 엄앵란은 추천사에 "나는 ('동치미'를 통해) 참 여러 가지 인생을 배웠다.

'살아가는 것은 이런 거구나' 마음을 고쳐먹고 비우고 인내하는 방법을 배웠다.

그다음부터 편해졌다.

감사하다"고 썼다.

매일경제신문사, 360쪽, 1만5천800원.
▲ 장근석 팬클럽, 나눔 사진전 개최 = 배우 장근석의 팬클럽 크리제이가 장근석의 생일을 기념해 '제9회 나눔 사진전'을 개최했다.

[방송소식] '사랑의 불시착' 202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나눔 사진전'은 장근석의 팬들이 자발적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팬아트, 촬영사진 등 팬들의 시선에서 바라본 장근석의 1년을 기록하고, 기부를 통해 선행을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모금액 1억 7천 500만원은 남산원, 애신동산, 사랑의 달팽이 등에 기부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