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희, '진로이즈백' 광고 모델·동아TV, '박술녀 한복쇼' 방송
채널차이나, '종극필기' 방송·웨이브, '어반 미스' 시리즈 공개

▲ 최우식,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참여 =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배우 최우식이 유니세프 '프로미스(Promise) 캠페인'에 재능 기부로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방송소식] 최우식,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참여
'프로미스 캠페인'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지난 2016년 11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으로 위기에 처한 지구촌 아이들을 돕기 위한 우리 모두의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최우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우식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찬희, '진로이즈백' 광고 모델 = 가수 겸 배우 찬희가 주류 브랜드 '진로이즈백'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최우식,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참여
찬희는 지난 10일 공개된 TV CF를 시작으로 광고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찬희는 최근 KBS 2TV 드라마 '이미테이션'에 출연했으며 지난 3일 개봉한 영화 '썰'에 출연했다.

▲ 동아TV '박술녀 한복쇼' 방송 = 동아TV가 박술녀 디자이너의 글로벌 한국 패션쇼 '한국, 그 빛과 바람의 어울림'을 오는 11·12일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방송한다.

[방송소식] 최우식,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참여
이번 박술녀 한복쇼는 삼국시대 의상부터 조선시대 궁중 복식까지 장인들이 직접 만든 102벌의 한복을 선보이며 가수 조권, 오하영, 인순이, 배우 박정수, 박준금, 박해미 등이 참여한다.

▲ 채널차이나, '종극필기' 방송 = 중국문화전문채널 채널차이나가 오는 12일부터 무협 드라마 '종극필기: 최후의 어드벤처'를 방송한다.

[방송소식] 최우식,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참여
'종극필기'는 삼촌을 따라 떠난 모험에서 위기에 빠졌다 살아 돌아온 주인공 우시에가 탐험대 멤버들과 불로장생의 비밀이 숨겨진 서왕모궁으로 향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온라인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여러 차례 인기 순위 1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오는 12일 오후 2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요일 오후 1시에 연속 2편씩 방송된다.

▲ 웨이브, '어반 미스' 시리즈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가 영국 스카이 아트에서 처음 방영된 '어반 미스'를 공개한다.

[방송소식] 최우식,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참여
'어반 미스' 시리즈는 연예인, 정치인, 스포츠 스타 등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의 일화를 회차별로 다룬 옴니버스형 작품이다.

시즌4까지 방영됐으며 제45회 2018 국제 에미상에서 최고 드라마 후보에 올랐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