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 진품명품' 김홍도 '공원춘효도' 공개·왓챠, '산하령' '콩트가 시작된다' 등 인기 아시아 콘텐츠 공개

▲ '이미테이션' 출연진 '유스케' 출연 = KBS 2TV 측은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아이돌 그룹 스파클링의 멤버로 출연 중인 윤호, 이수웅, 성화, 산이 오는 11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고 10일 밝혔다.

[방송소식] '이미테이션' 출연진 '유스케' 출연
이날 방송에선 앞서 드라마를 통해 공개된 스파클링의 곡 '다이아몬드'(DIAMOND)의 풀버전 등이 새롭게 공개된다.

'이미테이션'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톱 솔로 여가수 라리마(박지연),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을 중심으로 아이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는다.

▲ 'TV 쇼 진품명품' 김홍도 '공원춘효도' 공개 = KBS 1TV '진품명품'이 김홍도의 '공원춘효도'를 공개한다.

[방송소식] '이미테이션' 출연진 '유스케' 출연
'공연춘효도'는 봄날의 과거 시험장을 표현한 그림으로, 과거 시험장에 만연한 부정부패를 해학적으로 고발해 그려낸 작품이다.

이날 방송에는 '공원춘효도'가 68년 만에 고국의 품으로 돌아오게 된 과정 등이 담기며, 개그맨 김미화가 안산문화재단을 대표하는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오는 13일 오전 11시 방송.

▲ 왓챠, '산하령' '콩트가 시작된다' 등 인기 아시아 콘텐츠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왓챠가 '콩트가 시작된다', '드래곤 사쿠라2', '산하령', '소년시절의 너' 등 인기 일본 드라마와 중국 드라마·영화들을 공개한다.

[방송소식] '이미테이션' 출연진 '유스케' 출연
'산하령'은 올해 2월 중국에서 처음 공개된 무협 드라마로 강호를 걷는 온객행(공준)과 묘당을 떠나 유유자적하는 주자서(장철한)가 서로를 알아가며 강호를 떠도는 이야기를 담는다.

'콩트가 시작된다'는 척박한 현실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인물들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외에도 일본 드라마 '드래곤 사쿠라2', '사랑은 딥하게', 중국 드라마 '천월화선: 크로스파이어', 중국 영화 '소년시절의 너' 등 인기 아시아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