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인엽, 일본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JTBC 팩추얼-제국의 비밀' 내일 방송
웹콘텐츠 '나혼자 푼다' 공개·한국방송협회, 블로코·아르고재단과 업무협약

▲ 공효진-오정세, tvN '바퀴 달린 집2' 출연 = CJ ENM은 배우 공효진과 오정세가 출연한 tvN 예능 '바퀴 달린 집2'가 23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공효진-오정세, tvN '바퀴 달린 집2' 출연

이날 방송에는 세 번째 집들이 손님인 공효진, 오정세가 '바퀴 달린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다.

'바퀴 달린 집2'는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함께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늘 오후 8시 40분 방송.

▲ 배우 황인엽, 일본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 = 배우 황인엽이 일본 매니지먼트 스트림미디어 코퍼레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공효진-오정세, tvN '바퀴 달린 집2' 출연

스트림미디어 코퍼레이션은 한국의 아티스트와 배우의 매니지먼트 및 공연사업, 한류 TV채널 KNTV 등을 운영하는 회사다.

배우 이민호, 박서준, 김수현과 일본 공식 팬클럽 운영 계약을 맺고 있다.

황인엽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나일등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 'JTBC 팩추얼-제국의 비밀' 내일 방송 = 시사 교양 프로그램 'JTBC 팩추얼'(FACTUAL)이 '제국의 비밀'편을 통해 1, 2부에 걸쳐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K팝의 흥행 비밀을 조명한다.

[방송소식] 공효진-오정세, tvN '바퀴 달린 집2' 출연

오는 24일 방송되는 1부 '매혹의 코드'에서는 K팝의 흥행 비밀을 살펴보고 그 매혹의 코드가 무엇인지를 알아본다.

방송인 박소현이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내일 오후 7시 40분 방송.

▲ 웹콘텐츠 '나혼자 푼다' 공개 = CJ ENM 유튜브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가 한국물리학회와 함께한 '나혼자 푼다-물리편' 라이브 스트리밍을 23일 공개한다.

[방송소식] 공효진-오정세, tvN '바퀴 달린 집2' 출연

'나혼자 푼다-물리편'은 국내 유수의 물리학자들이 손쉽게 풀어주는 물리학 퀴즈 토크쇼다.

박혜윤 교수, 오정근 박사, 이성빈 교수, 정하웅 교수 등이 출연한다.

오늘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 '아태이론물리학회', '과학과사람들', '안될과학', '카오스 사이언스'에서 동시 공개된다.

▲ 한국방송협회, 블로코·아르고재단과 업무협약 = 한국방송협회가 주식회사 블로코, 아르고재단과 글로벌 시청자 서비스 앱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공효진-오정세, tvN '바퀴 달린 집2' 출연

한국방송협회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앱 개발을 통해 콘텐츠 미디어 영역에서 시청자 참여형 서비스를 발굴해나가고 '한국방송대상',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앱을 통한 시청자 온라인 투표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앱은 해외 유저들을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