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신선놀음 (사진=MBC)


오늘(19일) 방송될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몸매 관리의 끝판왕 ‘피트니스 마니아’들이 대거 등장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 날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피트니스 마니아들이 고단백 고영양의 대표주자 ‘참치캔’으로 상상초월 이색 요리들을 선보였다.

이들 중 “너무 맛있어서 하루 세끼 모두 이 음식만 먹었다”며 자신감 넘치게 저 세상 맛에 도전하는 이가 있었으니, 그 주인공은 바로 완벽한 라인의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히는 양정원은 칼로리는 낮추고 담백함을 높인 ’토마토 카레면‘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녀가 선보일 음식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개그계 머슬퀸인 김혜선도 두부와 스리라차 소스를 사용해 만드는 ’두치만두‘로 금도끼에 도전한다. 특히 김혜선은 MC인 하하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내며, 하하에게 키 크는 운동을 모가르쳐주겠다고 나서 모두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김영광, 이수혁, 서인국, 김남길 등 유명 연예인들의 헬스 트레이너로 알려진 배우 ’김승현‘이 선보인 음식을 맛 본 성시경은 ”망고를 먹은 강아지가 나를 핥는 맛“이라고 평가했다고 전해져 음식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참치캔을 이용한 다채로운 음식들 중 어떤 요리가 ‘저 세상 레시피’로 등극할지 오늘(19일) 오후 8시 45분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