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 전속모델·샌드박스, '랜선 자립마을' 콘텐츠 제작 참여
배우 김미화, 판타지오와 전속계약·라이프타임, 'TV무비' 공개

▲ 아이에이치큐, 아이오케이컴퍼니와 MOU = 종합엔터테인먼트 아이에이치큐(iHQ)는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방송소식] 아이에이치큐, 아이오케이컴퍼니와 MOU
두 기업은 매니지먼트 권한을 상호 위임하여 드라마, 예능 등 신규 콘텐츠 제작 등 다각도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아이에이치큐의 매니지먼트 사업부인 싸이더스HQ에는 배우 장혁, 김하늘, 엄기준 등이 소속됐다

▲ 배우 박은빈,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 전속모델 = 배우 박은빈이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아이에이치큐, 아이오케이컴퍼니와 MOU
박은빈 측은 "브랜드 콘셉트를 박은민의 것으로 흡수시켜 브랜드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은빈은 최근 SBS TV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출연했다.

▲ 샌드박스, '랜선 자립마을' 콘텐츠 제작 참여 =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샌드박스네트워크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의 '랜선 자립마을'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

[방송소식] 아이에이치큐, 아이오케이컴퍼니와 MOU
'랜선 자립마을'은 월드비전이 후원을 통해 교육자립, 보건자립, 식수자립 등을 이뤄낸 아프리카 케냐의 자립마을을 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로 구현한 프로젝트다.

세계 어린이들이 아프리카의 환경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올바른 세계시민의식을 쉽게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샌드박스는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메타버스를 이용한 마인크래프트를 통해 케냐의 자립마을을 구현했다.

월드비전의 '랜선 자립마을' 마인크래프트 맵과 미니게임은 오는 20일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의 유튜브 채널 '도티TV'를 통해 공개된다.

▲ 배우 김미화, 판타지오와 전속계약 = 배우 김미화가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아이에이치큐, 아이오케이컴퍼니와 MOU
김미화는 tvN '힘쎈여자 도봉순',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했다.

판타지오에는 차은우, 옹성우, 위키미키 최유정 등이 소속됐다.

▲ 라이프타임, 'TV무비' 공개 = 채널 라이프타임이 'TV무비'를 라이프타임 채널과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공개한다.

[방송소식] 아이에이치큐, 아이오케이컴퍼니와 MOU
'TV무비'는 스릴러, 로맨스 등 다채로운 장르와 여성 주체 서사, 유명인의 일대기 등 다양한 소재로 라이프타임이 제작한 영화 장르다.

'헤븐', '전설의 가스펠 그룹, 클라크 시스터즈', '게스트 하우스의 살인자' 등 10편이 공개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