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승윤X정홍일X이무진, 오늘(25일) '컬투쇼' 출격…"선미와 재회"



'싱어게인' TOP3가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격한다.

JTBC ‘싱어게인’에서 TOP3를 차지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오늘 25일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코미디언 신봉선이 스페셜 DJ를 맡을 예정이며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선미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선미와는 '싱어게인'으로 남다른 인연을 맺은 만큼 네 사람의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날 '컬투쇼'에는 특선 라이브 코너가 마련되어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귀 호강 라이브를 예고했다. 세 사람은 라이브 무대 외에도 다양한 사연과 에피소드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3인 3색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앞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김현정의 뉴스쇼', '최화정의 파워타임',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등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청취자들과 소통한 바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TOP3를 차지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매회 독보적인 무대를 펼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 사람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싱어게인’ TOP3가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되었으며 접속자 수가 몰려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오늘 25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