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디어엠' 내달 첫 방송·'유 퀴즈' 스핀오프 예능 론칭
웹예능 '마녀들' 지상파·케이블 편성

▲ 이성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배우 이성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방송소식] 배우 이성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이성재는 1998년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을 통해 데뷔했으며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2018), '어비스'(2019), '검사내전'(2020) 등에 출연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에는 고현정, 조인성, 이영자, 김숙, 장윤정 등이 소속됐다.

▲ KBS 2TV '디어엠' 내달 첫 방송 =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이 다음 달 26일 처음 방송된다.

[방송소식] 배우 이성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디어엠'은 사랑과 우정, 꿈을 향해 모든 것을 내던지는 청춘들의 현실을 담은 드라마다.

박혜수, NCT 재현, 노정의, 배현성 등이 출연한다.

26일 밤 11시 10분 KBS 2TV 방송.
▲ '유 퀴즈' 스핀오프 예능 론칭 = tvN 인기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tvN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론칭된다.

[방송소식] 배우 이성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출연자들과 삶의 현장에서 다시 만나 더 깊은 이야기를 담아낸다.

28일 밤 9시 tvN 첫 방송.
▲ 웹예능 '마녀들' 지상파·케이블 편성 = MBC 스포츠 웹예능 '마녀들'이 MBC TV와 MBC 전 케이블 채널에 편성된다.

[방송소식] 배우 이성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마녀들'은 야구 마니아로 알려진 여자 연예인들과 일반인 여자 사회인 야구선수들이 팀을 구성해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스포츠 예능이다.

개그우먼 김민경, 배우 겸 가수 윤보미, 치어리더 박기량 등이 출연한다.

오늘 밤 9시 20분 MBC TV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