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수, 킴스엔터와 전속계약·개그맨 황제성, '심야괴담회' 합류
tvN '월간커넥트' 오늘 첫 방송·유튜버 도티, '도티의 플랜B' 발간
유튜버 쯔양, 웹예능 '시즌비시즌' 출연

▲ 성유리, 미혼모 위해 3천만원 기부 = 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성유리가 미혼모 생활시설 '애란원'에 후원금 3천만원과 화장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방송소식] 성유리, 미혼모 위해 3천만원 기부
성유리가 전달한 후원금은 미혼모, 응급 노숙자, 장애 여성의 의료비 및 신생아들의 예방접종과 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성유리는 지난 10여년 동안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 발달장애 청년 등 다양한 계층에 후원해왔다.

▲ 김흥수, 킴스엔터와 전속계약 = 배우 김흥수가 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성유리, 미혼모 위해 3천만원 기부
김흥수는 1999년 KBS 2TV 드라마 '학교'로 데뷔했으며 '달콤한 비밀', '우아한 모녀' 등에 출연했다.

킴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최대철, 김기두, 권해성 등이 소속됐다.

▲ 개그맨 황제성, '심야괴담회' 합류 = 개그맨 황제성이 MBC TV 새 예능 '심야괴담회'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성유리, 미혼모 위해 3천만원 기부
'심야괴담회'는 출연자들의 오싹한 경험담과 시청자로부터 공모받은 기이한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신동엽, 김숙, 박나래가 MC로 출연한다.

오늘 밤 10시 20분 첫 방송.
▲ tvN '월간커넥트' 오늘 첫 방송 = tvN 새 인문교양 프로그램 '월간커넥트'가 7일 밤 9시 10분 처음 방송된다.

[방송소식] 성유리, 미혼모 위해 3천만원 기부
'월간커넥트'는 '대중문화' 장예원, '건축·공간' 유현준 교수 등 각 분야 전문가 4인이 선정한 이달의 이슈와 인물을 랜선으로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는 세계적인 투자자 짐 로저스와 '정의란 무엇인가'의 저자 마이클 샌델을 인터뷰이로 초대한다.

▲ 유튜버 도티, '도티의 플랜B' 발간 = 250만 유튜버 겸 샌드박스네트워크 공동 창업자 도티가 첫 에세이집 '도티의 플랜B'를 출간한다.

[방송소식] 성유리, 미혼모 위해 3천만원 기부
'플랜B'는 도티가 크리에이터 활동과 샌드박스 창업 과정에서 보고 느낀 성공 노하우와 철학, 도티만의 플랜B를 엮었다.

오는 13일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한정판 친필 사인본 1만 부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20일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정식 출간된다.

▲ 유튜버 쯔양, 웹예능 '시즌비시즌' 출연 = 유튜버 쯔양이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시즌비시즌'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성유리, 미혼모 위해 3천만원 기부
이날 방송에는 백화점 식품관에 방문한 비와 제작진이 결제를 걸고 벌이는 음식 금액 맞추기 내기와 쯔양의 먹방 등이 담긴다.

'시즌비시즌'은 JTBC스튜디오 룰라랄라와 비가 함께 만든 유튜브 채널이다.

쯔양이 출연한 방송은 7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