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데이', '투니 시네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 편성
초통령 '신비아파트' 추석에 몰아봐요…투니버스 특집
CJ ENM 투니버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총 5일간 다채로운 애니메이션을 특별 편성한다.

특히 다음 달 1일에는 투니버스 대표 인기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을 오후 3시부터 잇달아 방송해 일명 '신비아파트 몰아보기'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초통령 '신비아파트' 추석에 몰아봐요…투니버스 특집
연휴 첫날인 오는 30일은 '짱구데이' 특집으로 꾸민다.

오전 8시부터 '짱구는 못말려7'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푸보이즈 ~라면대란~', '짱구는 못말려20'가 방송된다.

다음 달 1일은 '신비아파트 몰아보기' 뿐 아니라 '투니 한가족 특집'을 편성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방송한다.

오전 8시 '안녕 자두야3'를 시작으로 오전 11시 '파파독: 개수상한 이웃', 오후 1시 '놓지마 정신줄2'을 차례로 방영한다.

초통령 '신비아파트' 추석에 몰아봐요…투니버스 특집
다음 달 2일은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가 연속 방영된다.

오전 8시 방송되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을 시작으로 '명탐정 코난 극장판 23: 감청의 권', '명탐정 코난 극장판20: 순흑의 악몽'이 차례로 방영되며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명탐정 코난18'이 편성된다.

다음 달 3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브레드 이발소2'를 연속 방영한다.

초통령 '신비아파트' 추석에 몰아봐요…투니버스 특집
연휴 마지막 날인 4일은 '투니시네마 올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애니메이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 특집으로 오전 9시부터 '늑대아이', '미래의 미라이' 등을 방송한다.

오후 6시부터는 '몬스터vs에이리언'과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을 연이어 편성한다.

이날 오전 7시와 오후 3시에는 각각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와 '안녕자두야 스페셜: 효녀자두&엄지공주'도 방영한다.

자세한 편성표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 참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