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미 '스타트업' 출연·웨이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관 오픈
네이버나우 박재범-혁오 콘서트·변기수, 당구 디비전5 리그 홍보대사

▲ 곽도원 '나 혼자 산다' 출연 =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4일 방송에 배우 곽도원이 출연한다고 13일 예고했다.

[방송소식] 곽도원 '나 혼자 산다' 출연
곽도원은 유럽의 시골집을 연상케 하는 제주집에서 20년이 훌쩍 넘는 자취 생활로 단련된 살림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일 밤 11시 10분 방송.

▲ 송선미 '스타트업' 출연 = 배우 송선미가 tvN 새 주말극 '스타트업'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곽도원 '나 혼자 산다' 출연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모습을 그린다.

송선미는 극 중 달미(수지 분)와 인재(강한나)의 엄마로 분해 모녀간 뒤틀린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10월 첫 방송 예정.

▲ 웨이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관 오픈 = 국내 OTT(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이날 오후 8시부터 18일 0시까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온라인 상영관을 운영한다.

[방송소식] 곽도원 '나 혼자 산다' 출연
상영관에서는 영화제 개막작 '다시 만난 날들'을 비롯해 국내외 장편과 단편 신작들, 기존 작품 등 22개국 83편을 제공한다.

관람료는 장·단편 묶음상영 7천원이며 이미 온라인 서비스 중인 작품들의 경우 기존 서비스 가격(500원~2천500원)에 볼 수 있다.

▲ 네이버나우 박재범-혁오 콘서트 = 네이버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인 네이버나우는 13일 오후 7시 버버리와 가수 박재범, 밴드 혁오가 함께하는 스페셜 콘서트를 공개한다.

[방송소식] 곽도원 '나 혼자 산다' 출연
이번 쇼는 버버리가 TB 썸머 모노그램 컬렉션 론칭을 맞아 선보이는 버추얼 뮤직 콘서트로, 박재범과 혁오의 라이브는 물론 화려한 의상과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 변기수, 당구 디비전5 리그 홍보대사 = 개그맨 변기수가 대한당구연맹의 디비전5 리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방송소식] 곽도원 '나 혼자 산다' 출연
변기수는 홍보영상 출연과 캐리커처를 이용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디비전5의 첫 리그는 29일과 30일 전국 17개 시도 130개 시·군·구에서 동시에 시작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