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키즈, '한뼘 더' 신설·도지한, 전역 후 밀키웨이와 전속계약
오나라, 뷰티 브랜드 메디앤서 모델

▲ 연제협, 불공정 행위 예방 캠페인 =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임백운, 연제협)는 11일 '대중문화예술산업 불공정 행위 예방'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방송소식] 연제협, 불공정 행위 예방 캠페인
연제협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K-콘텐츠의 이면에 아직 남아있는 불공정 이슈를 짚어보고, 산업계 올바른 인식구조 확립을 위한 개선방안을 제시해 아티스트와 대중문화 산업 종사자들 간의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 EBS키즈, '한뼘 더' 신설 = EBS 키즈는 사춘기를 코앞에 둔 아이들의 일상을 살펴보고 올바른 성장 발달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 '한 뼘 더'를 오는 21일 오전 8시 첫 방송 한다.

[방송소식] 연제협, 불공정 행위 예방 캠페인
개그맨 정성호가 진행하며 아이 성장 전문가 이수경, 소아과 전문의 강희가 패널로 참여해 배우 정은표와 가수 김정민 가족의 일상을 들여다본다.

▲ 도지한, 전역 후 밀키웨이와 전속계약 = 배우 도지한이 지난 2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방송소식] 연제협, 불공정 행위 예방 캠페인
2018년 12월 현역 입대, 군 조교로 복무 중이었던 도지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지침에 따라 군 마지막 휴가 중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별도의 행사 없이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다.

도지한은 밀키웨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복귀 의지를 밝혔다.

▲ 오나라, 뷰티 브랜드 메디앤서 모델 = 배우 오나라가 더마 뷰티 브랜드 메디앤서 모델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연제협, 불공정 행위 예방 캠페인
메디앤서 관계자는 "뛰어난 자기관리로 나이를 잊은 탄탄한 피부가 매력적인 오나라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나라는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그는 MBC TV 수목극 '십시일반'에 출연 중이며, tvN 예능 '식스센스'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