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인형 굿즈 출시
tvN 게임쇼 '캐시백' 정규 편성
엠넷 '아이랜드' 글로벌 팬 투표 시작

▲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혼성 그룹 싹쓰리가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을 오는 25일 오후 6시 공개한다.

[방송소식]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24일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심은지 작곡가의 '그 여름을 틀어줘'는 청량한 색소폰 소리에 1990년대에 유행했던 뉴잭스윙(new jack swing) 비트가 얹어진 뉴트로 곡이다.

린다G(이효리)의 내레이션과 '그 여름을 틀어줘'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그 여름을 틀어줘'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오후 8시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 '사이코지만 괜찮아' 인형 굿즈 출시 =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인형이 공식 굿즈로 판매된다.

[방송소식]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인형 상품은 극에서 문강태(김수현 분)가 악몽에 시달리는 고문영(서예지)에게 준 악몽 인형과 문상태(오정세)의 가방에 매달려있는 공룡 인형, 총 2종으로 구성됐다.

1차 물량으로 준비된 300개 세트는 지난 19일 완판됐으며, 오는 26일엔 2차 물량이 판매될 예정이다.

▲ tvN 게임쇼 '캐시백' 정규 편성 = tvN '캐시백'이 정규 편성돼 다음 달 방송된다.

[방송소식]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지난 4월 2부작으로 방송된 '캐시백'은 국가대표급 운동선수들이 1천200평 세트에서 상금을 쟁취하기 위해 게임을 하는 스포츠 예능이다.

정규 방송에선 김성주와 붐이 진행을 맡고 기존 출연진 김동현, 황치열, 이상화, 모태범에 더해 추성훈, 배구선수 김요한, 개리, 가수 김요한, 권현빈, 나태주가 새롭게 합류한다.

'캐시백'은 '프로젝트 런웨이', '심플라이프' 등 인기 프로그램을 제작한 미국의 유명 제작사 버님-머레이 프로덕션(Bunim-Murray Productions)이 CJ ENM과 공동 개발한 포맷으로 탄생했다.

▲ 엠넷 '아이랜드' 글로벌 팬 투표 시작 =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아이랜드'가 25일 오전 0시부터 글로벌 시청자 투표를 시작한다.

[방송소식]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투표는 '아이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전 세계 시청자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지원자가 아이랜드에 무사히 남을 수 있도록 투표를 통해 응원을 보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