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 출연 새 TV광고 공개
오연서, 유튜브 채널 '오소소' 오픈

▲ BBC 드라마 '더 캡처', KBS서 방영 = KBS는 다음 달 1일부터 영국 BBC 드라마 '더 캡처'를 매주 목요일 오전 0시 15분에 편성한다고 30일 밝혔다.

[방송소식] BBC 화제의 드라마 '더 캡처', KBS서 만난다
'더 캡처'는 영국 BBC에서 제작, 방영한 드라마로 어딜 가나 CCTV를 피할 수 없는 현대 사회의 상황을 주제로 만든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 코카콜라, 박보검 출연 새 TV광고 공개 = 코카콜라는 홍보모델 박보검이 출연한 뉴노멀(New Normal·새로운 일상) 속 새로운 여름을 담은 TV 광고를 다음 달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BBC 화제의 드라마 '더 캡처', KBS서 만난다
이번 광고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여름을 짜릿하게 즐기는 내용을 담았다.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광고를 비롯해 뉴 노멀, 뉴썸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 말했다.

▲ 오연서, 유튜브 채널 '오소소' 오픈 = 싸이더스HQ는 배우 오연서가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오소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BBC 화제의 드라마 '더 캡처', KBS서 만난다
오연서는 오전 공개된 추가 영상에서 "앞으로 소소한 일상이지만 함께 공유하고 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팬분들뿐 아니라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