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형식+틀 파괴한 'PLAY' 콘셉트 이미지 공개…컴백 열기 ↑


청하, 형식+틀 파괴한 'PLAY' 콘셉트 이미지 공개…컴백 열기 ↑


청하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청하 (사진=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가 콘셉트 이미지 공개를 모두 마쳤다.

청하는 지난 27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의 콘셉트 이미지를 잇따라 게재했다.

첫 번째 이미지에는 앞서 공개했던 네 번째 포토 티저 속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눈빛으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그의 배경에는 흑백 격자무늬 플래그가 펄럭거리며 생동감을 더했다.

다음 날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묘한 분위기가 감돌았다. 섹시한 매력이 강조된 청하의 뒤에는 초록색의 꽃이 활발하게 살아있다가 서서히 지는 모습이 드러나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29일 0시에는 인형 같은 자태를 한 청하의 모습이 공개됐다. 화려한 꽃이 프린팅된 미니 원피스를 입은 그는 발레를 하는 듯한 동작을 취하며 아름다운 라인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물속에서 흩날리는 핑크색의 꽃잎들이 아름답게 펼쳐져 몽환적인 느낌을 더했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멜로디와 백그라운드 모션을 넣어 기존의 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난 독특한 이미지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고, 팬들 또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청하의 PRE-RELEASE SINGLE #2 ‘PLAY’는 7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