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서예지(사진=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김수현과 서예지의 설레는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에서 문강태(김수현 분)와 고문영(서예지 분)이 편의점에서 독대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것.

앞서 어제(27일) 방송에서는 고문영이 고향에 있는 병원으로 귀향한 문강태를 따라 다시 나타나 달콤살벌한 긴장감을 유발했다. 특히 문강태는 괜찮은 정신병원을 탈주한 국회의원 아들이자 환자 권기도(곽동연 분)의 일탈을 보고 홀린 듯이 "나 그냥.. 너랑 놀까... 그럴까?"라는 말을 입 밖으로 내뱉은 터.

이렇게 단조로웠던 일상 속 거친 균열을 일으키는 고문영의 등장은 문강태가 애써 외면해왔던 진심들이 수면 밖으로 조금씩 드러나게 만들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이 만날 때마다 형성되는 짜릿한 기류가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높이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강태와 고문영이 편의점 컵라면을 앞에 두고 마주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편의점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화려한 복장의 고문영이 눈앞에 문강태를 흥미로운 눈빛으로 응시, 그녀의 꿍꿍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한껏 돋운다. 반면 문강태의 표정은 덤덤하기 짝이 없어 둘의 상반된 온도차가 지금 벌어진 상황에 대한 호기심을 최고치로 상승 시키고 있다.

과연 권기도 탈주 사건 이후 문강태와 고문영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또 그들의 관계에는 어떤 변화의 조짐이 있을지 오늘(28일) 방송을 향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더불어 고문영과의 만남이 잦아질수록 자신의 감춰진 속내를 자각 중인 문강태, 그의 닫힌 마음이 그녀로 인해 깨어질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늘(28일) 밤 9시에 계속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