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 JTBC '터닝포인트' 출연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 에세이 출간
신하균, '영혼수선공' OST 참여

▲ 배우 김수현 뉴틴 광고 모델 발탁 = HK이노엔은 배우 김수현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방송소식] 김수현, 뉴틴 광고 모델 발탁
HK이노엔은 "배우 김수현의 탄탄한 연기력과 성실한 자기관리를 통해 쌓아온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뉴틴이 추구하는 젊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수현은 오는 20일 처음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한다.

▲ 진성, JTBC '터닝포인트' 출연 = 트로트 가수 진성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김수현, 뉴틴 광고 모델 발탁
진성은 12일 오전 9시 방송을 통해 본인이 작사한 '태클을 걸지마', '동전 인생' 등의 노랫말을 되짚으며 그 속에 담긴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와 어린 시절, 40년 무명 생활 등을 함께 전한다.

▲ JTBC 예능 '트래블러-아르헨티나' 에세이 출간 = JTBC는 예능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 방송된 다양한 내용들을 모아 여행 에세이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김수현, 뉴틴 광고 모델 발탁
에세이에는 방송에 출연한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의 이야기 뿐 아니라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제작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다.

▲ 신하균, '영혼수선공' OST 참여 = 배우 신하균이 자신이 출연한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휴(休)'를 1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방송소식] 김수현, 뉴틴 광고 모델 발탁
신하균과 정소민의 테마곡으로 쓰일 '휴(休)'는 지난해 12월 발매된 빅나티(서동현)의 곡을 드라마에 맞게 새로 작사해 리메이크한 곡이다.

신하균은 멜로디 부분을, 원곡자인 서동현은 랩 부분을 불렀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