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20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 (사진=온스타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 MC 오연서의 뷰티 시크릿이 낱낱이 밝혀진다. '뷰라벨'에서는 올해 첫 색조템이자 K뷰티 혁명템, '쿠션팩트'를 검증대에 올린다.

3일(금) 방송되는 '겟잇뷰티 2020'의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오블리의 뷰티 시크릿'을 주제로, 겟뷰 MC 데뷔 후 더욱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는 오연서의 미모 비결이 공개된다. 최근 자외선 차단과 안티에이징에 빠져 있는 오연서의 애정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구단 미나가 출장 간 나은의 빈자리를 과즙미 터지는 미모와 열정 리뷰로 채울 예정이다.

4회 '뷰라벨'에서는 올해 첫 색조템으로 '쿠션팩트'를 검증대에 올린다. 2019 뷰라벨 제품을 포함, 화제의 '신상템', 입소문 자자한 '정착템', 소장욕구 가득한 '가심비템' 등 착한 성분의 15개 쿠션팩트가 진검승부를 펼친다. 잡티 커버력, 지속력 테스트까지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그 어느 때보다 신상템의 저력이 빛난 가운데 2년 연속 왕좌를 지켰던 쿠션팩트 브랜드는 어떤 성적을 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뷰라벨'에서는 나은 대신 1일 MC로 나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활약할 예정. 뷰티계의 사이다 입담으로 솔직 리뷰와 함께 '원조 금손'다운 쿠션팩트 10초 사용법으로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으로 구성된 겟잇크루 중 쿠션 팩트만 100개 넘게 소장한 진정한 '쿠션 덕후'가 등장한 가운데, 덕후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는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씬데렐라 크루들이 실제로 착용하는 선글라스 애정템이 등장해 시선을 모을 전망. 전 세계 패션위크를 휩쓸고 다닌 아이린 선글라스부터 스튜디오를 웃음 폭탄으로 만든 김나영의 선글라스까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는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이 '팔로우를 부르는 셀피 스킬'을 주제로 셀피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팩트 사이즈의 핸드폰을 이용해 얼굴샷부터 전신샷까지 인생사진 생성을 위한 꿀팁을 전한다.

한편 오늘(3일) 오후 8시 30분 본방송과 함께 진행되는 ‘온스타일D’ 실시간 채팅에는 서울라이트가 참여해 시청자들과 함께 본방 사수 예정이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온스타일, Olive, 유튜브 채널 '온스타일D'에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온스타일D'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