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상큼한 새해 시작 유아이-보니-라라 개인 M/V 티저 공개 (사진=아이엠이 코리아)

드림노트, 상큼한 새해 시작 유아이-보니-라라 개인 M/V 티저 공개 (사진=아이엠이 코리아)


드림노트(DreamNote)가 멤버 3인의 개인 티저를 공개, 새해를 상큼하게 시작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타이틀곡 ‘바라다(WISH)’ 유아이, 보니, 라라의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각각의 티저 속에는 봄처럼 화사하고 컬러풀한 매력을 맘껏 발산중인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흰색 깃털과 함께 극강의 청순 미모를 자랑하는 유아이, 유니콘 모형 뿔에 민트색 끈을 묶고 귀여움을 뽐내는 보니, 각종 실험도구를 들고 소녀다운 깜찍함을 과시하는 라라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치 만화를 갓 찢고 나온듯한 드림노트의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미소, 수민, 은조의 ‘바라다’ 개인 티저 영상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드림 위시’는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이후 드림노트가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바라다(WISH)’를 비롯해 ‘Love is so amazing’, ‘Bittersweet’,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 ‘바라다(Inst v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