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나만의 Sweater 뮤직비디오 만들기 이벤트 개최 (사진=로켓쓰리)

에일리가 팬들과 함께하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6일 에일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일리의 ‘Sweater’(스웨터) 커버와 나만의 ‘Sweater’ 뮤직비디오 만들기 이벤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총 두 개의 이벤트 내용이 담겨있다. ‘Sweater’(스웨터) 커버는 노래를 듣고 자신있는 버전을 골라 커버한 후 자신의 SNS와 유튜브 중 한곳에 업로드한 뒤, SNS 계정 팔로우와 필수 해시태그를 하면 된다.

또 다른 이벤트인 나만의 ‘Sweater’ 뮤직비디오 만들기는 자신만의 그리움과 사랑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만든 후 첫 번째 이벤트 공지와 동일하게 참여하면 된다.

에일리는 현재 다채로운 활동을 하고 있다.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으로 전국 방방곡곡 팬들을 만나고 있는 가하면, 시즌송 ‘Sweater’로 포근한 위로까지 건네고 있다. ‘Sweater’는 누구나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가장 소중한 순간의 추억을 ‘스웨터’로 표현한 노래다.

‘초콜릿’ OST에도 참여하며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고 있는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24일 수원, 25일 대구, 28일 성남, 31일 대전, 2020년 1월 5일 부산에서 계속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