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몬스타엑스 셔누 불륜 의혹 제기 /사진=한경DB
한서희, 몬스타엑스 셔누 불륜 의혹 제기 /사진=한경DB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와 그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정다은이 그룹 몬스타엑스에 대한 폭로전을 연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엔 셔누의 불륜 의혹이다.

한서희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정다은이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다.

DM을 보낸 네티즌은 자신의 아내가 셔누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나도 변호사한테 똑같이 답변받았다. 난 스타쉽엔터테인먼트까지 찾아갔다"고 밝혔다. 해당 네티즌은 이와 함께 변호사로부터 받은 메시지 캡처본도 함께 보냈다.

메시지에서 변호사는 "셔누 씨에게 확인한바, OO씨가 결혼을 했다는 것도 몰랐고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도 전혀 몰랐다"며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왜 만났겠느냐며 앞으로도 만날 계획이 전혀 없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9월 10일 새벽에 전화를 받은 후로 통화하거나 연락을 주고받은 사실은 없다고 한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고 앞으로 두 사람의 법적 분쟁에 일체 관여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대다수 해당 제보에 대한 진위 여부에 대해 확인할 필요성을 제기하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 측도 아직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앞서 지난 29일에는 정다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원호의 채무 불이행을 폭로해 논란이 된 바 있다. 스타쉽 측이 이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하자, 정다은은 스타쉽 측 변호사와 나눈 대화를 캡처해 SNS에 올리기도.

지난 30일에는 "나는 네가 2008년에 한 짓을 알고 있다. 수원구치소 특수절도 혐의. 소년원은 전과 아닌가"라며 원호의 과거를 폭로하는 듯한 글을 남겨 또 한 번 이목을 끌었다.

이에 대해 스타쉽 측은 31일 "고소장 접수할 예정"이라고 강경하게 대응했다.

최민지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