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인테리어’ MC(사진=라이프타임)

“합쳐서 팔로워 500만명! 대한민국 최강 인플루언서가 뭉쳤다!”

홍석천, 서수경, 조현영, 재이, 김슬미, 제스 등 대한민국 최강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뭉쳤다. 24일 저녁 서울 파티오세븐 호텔에서 라이프타임 채널 ‘탐나는 인테리어’와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 론칭 기념 쇼케이스 파티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파티는 라이프타임 채널이 선보이는 예능 ‘탐나는 시리즈’를 알리는 이벤트로, 두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전 멤버들이 참석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탐나는 인테리어’의 MC 홍석천,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정은, 원용석은 물론,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에 출연하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브랜드 전문가 이광걸, 인플루언서 제스, 뷰티 지아나, 위우, 큐영, 투영, 김영준, 초유치 이난정, 멜로제이, 도티 등이 자리를 빛낸 것. 이외에도 개그우먼 황신영이 쇼케이스 진행자로, 슈퍼모델 권은진, 배우 변준서, 이송이, 류상욱 등이 ‘탐나는’ 시리즈 론칭을 축하하는 의미로 함께 했다.

‘탐나는 인테리어’는 홍석천이 인테리어 디자이너 원용석, 김정은과 함께 SNS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들의 집을 직접 찾아가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필터 빼고 보정 빼고’ 있는 그대로의 인테리어를 보며 ‘집수다’를 떨어보는 콘셉트로 지난 12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 중이다.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는 ‘인스타그램 셀럽들의 노 필터 리얼 라이프’를 콘셉트로 오는 27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15인의 막강 인플루언서들이 돌아가며 출연해, 자신들의 일상과 각종 꿀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탐나는’ 시리즈가 방영되는 라이프타임 채널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웨이브, 티빙, 에브리온 TV,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