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사진=SBS)

김영광의 목숨을 노렸던 습격의 진실이 드러난다.

마지막 회까지 단 4회만 남겨두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김영광(도민익 역)과 진기주(정갈희 역)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부터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들까지 다양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에 재미를 안기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일시적으로 얼굴을 볼 수 있게 됐던 도민익(김영광 분)은 본인을 습격한 범인 은정수(최태환 분)의 얼굴을 보고 뒤쫓아갔으나 놓치고 말았다. 행방이 묘연해진 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가 안면실인증이 있는 줄 모르는 경찰들은 본인의 운전기사 얼굴도 못 보냐며 오히려 책망을 받고 있었다.

이런 가운데 24일 방송에서는 도민익과 은정수의 대면으로 심각한 분위기를 예고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도민익은 미간을 찌푸린 채 은정수가 하는 말을 듣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가 전한 말에 고민에 잠긴 듯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있어 묘한 기류를 형성하고 있다.

한편, 앞서 은정수는 본인 때문에 도민익이 안면실인증에 걸렸다는 사실에 죄책감이 들어 자수하려고 했지만, ‘보스’라고 부르는 기대주(구자성 분)의 비서 이을왕(장소연 분)이 숨어 있으라고 해 난감했던 상황. 이런 그가 도민익 앞에 나타나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그에게 어떤 말을 전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도민익은 안면실인증을 걸리게 만든 장본인인 은정수에게 어떤 행동을 취할지, 두 사람의 만남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가운데 긴장감이 흐르는 도민익과 은정수의 대면은 오늘(2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종영까지 단 4회만 남겨두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