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대 보니 뉴키드 진권(사진=EBS)

16대 보니 뉴키드 진권(사진=EBS)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6대 보니로 미소가 환한 ‘뉴키드’의 멤버 진권이 확정됐다.

진권은 2018년 타이틀곡 ‘슈팅스타’로 이름을 알린 후, 다양한 무대와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 단독 팬 미팅까지 진행할 정도로 성장하며 실력을 쌓아가고 있는 중이다.

‘환한 미소와 노련한 진행력, 뛰어난 랩과 춤 실력으로 제작진 맘 사로잡아’

진권은 봄 햇살 같은 상큼한 미소로 한 번, 뛰어난 랩과 춤 실력으로 한 번, 제작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요리 실력까지 겸비한 진권은 최종 오디션에 직접 만든 쿠키를 가져와 그의 외모에 어울리는 귀여운 애교를 선보이기도 했다. 최종 오디션에서는 그룹의 리더답게 선배인 하니를 리드하며 진행하는 노련미까지 보여 제작진은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차세대 초통령으로 진권을 낙점했다.

‘반짝반짝 빛나는 보니가 되겠습니다’

자신의 노래 ‘슈팅스타’처럼 반짝이는 매력과 열정으로 가득한 진권!

귀여운 외모와 함께 듬직한 ‘오빠미’, ‘형아미’까지 겸비한 진권은 주변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밝은 에너지를 뿜뿜! 반짝반짝 빛나는 보니가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귀염뽀짝 발랄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채연 하니’는 자신을 리드해 주겠다는 리더 출신 ‘진권 보니’와의 새로운 호흡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햇살 미소 진권 보니’와 ‘귀염뽀짝 채연 하니’, ‘16대 보니하니‘의 활약상은 3월 18일 월요일 저녁 6시부터 EBS 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