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진영의 친언니이자 SBS '미우새' 화제의 출연자 홍선영 씨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초 '여자 미우새'로 출연한 홍진영과 함께 친언니 홍선영 씨가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 후 다음 날까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 '홍진영' 등이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홍선영 씨는 동생 홍진영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뜻밖에도 큰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사실 전혀 기대도 안 했고, 괜히 저 때문에 동생에게 피해가 갈까봐 출연 고민도 많이 했지만 이렇게 많이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한 계기에 대해 "(진영이와는) 단 한 번도 떨어져 살아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진영이에게 섭외가 들어왔을때, 언니랑 같이 사는데 언니없이 나가면 시청자들에게 거짓말을 하는 게 된다는 동생의 말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어 "그냥 편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생각했고, 시청자분들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현실자매들의 일상적인 모습에 재밌게 봐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25일 '미우새' 방송을 앞둔 홍선영 씨는 "지난 방송보다 더 흥이 넘치고 즐거운 저희 자매의 일상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와 시청 부탁드릴게요"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홍자매의 마트 나들이와 요리하는 모습이 담긴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25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