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아이콘(사진=MBC)

‘사랑을 했다’를 잇는 ‘궁민남편’표 중독성 갑(甲) 노래가 탄생할 예정이다.

MBC 일밤 ‘궁민남편’ 오늘(11일) 방송에서는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과 아이콘 B.I(비아이), BOBBY(바비)의 컬래버레이션 힙합 음원의 멜로디를 선(先)공개한다.

‘궁민남편’에서 차차(차인표), 링키스(안정환), 빅만(김용만), LLO.J(권오중), 릴콴(조태관)이라는 래퍼로 다시 태어난 다섯 남편들은 서툴지만 열정 가득한 힙합 도전기로 매주 꿀잼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사랑을 했다’ 열풍의 주인공인 아이콘 B.I(비아이)와 BOBBY(바비)가 힙합 선생님으로서 직접 프로듀싱에 나선 만큼 그 뒤를 잇는 역대급 노래를 예고, 오늘(11일) 방송을 통해 ‘궁민남편’표 중독성 강력한 멜로디를 미리 선보인다. 다섯 남편은 이를 들은 직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다섯 남편과 아이콘의 전에 없던 신구(新舊) 힙합 케미를 보여줄 전곡 음원은 25일 일요일 ‘궁민남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음원 속 주요 파트를 놓고 랩 경쟁을 펼쳤던 멤버들의 희비가 엇갈린 순위가 밝혀진다. 오늘(11일) 저녁 6시 35분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