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 성훈-김가은(사진= 더그루브컴퍼니)

보컬리스트 장한별이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에 참여,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장한별이 부른 옥수수 TV 웹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 Part.3 ‘널 사랑해’가 공개된다.

장한별이 부른 ‘널 사랑해’는 경쾌한 기타 기반의 록 장르의 곡으로, 활기를 주는 밝은 멜로디와 신선하고 쉬운 후렴구가 특징이다. 수많은 OST와 가요음반에서 활약하고 있는 작곡가 Soe와 심진영 등이 작업한 곡이기도 하다.

특히 장한별은 ‘널 사랑해’를 통해 시원한 가창력으로 곡의 매력을 강조할 예정이며, 솔로 앨범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도 안길 계획이다.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에 참여한 장한별은 지난 2011년 레드애플의 메인 보컬로 가요계에 입문했다. 그 후 싱글 ‘새벽 한시’, ‘봄이 왔어요’ 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다.

장한별의 ‘널 사랑해’로 활기를 더할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는 하루살이 싱글녀 이연서(김가은)가 우연한 사건으로 월드스타 강준혁(성훈)을 길에서 줍게 되며 그려지는 코믹 감금 로맨스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