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사진=아이즈원 ‘내꺼야’ 안무 영상 캡처)

아이즈원(사진=아이즈원 ‘내꺼야’ 안무 영상 캡처)


신예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정식 데뷔에 앞서 ‘내꺼야’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5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net ‘프로듀스 48’ 주제곡 ‘내꺼야’ 아이즈원 버전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연습실에서 ‘내꺼야’ 음악에 맞춰 자로 잰 듯 완벽한 군무를 펼치고 있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센터 장원영을 필두로 대형을 맞춰선 아이즈원 열두 멤버는 마치 한 몸처럼 일사불란한 움직임을 선보이고 있으며, 화려하고 러블리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프로듀스 48’ 출연 당시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댄스 실력과 호흡,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파워풀한 안무 동작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곧 베일을 벗을 아이즈원의 데뷔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아이즈원은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으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