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연쇄살인마 최승윤 종영 소감 (사진=LK컴퍼니)

최승윤이 ‘라이프 온 마스’의 종영을 맞이해 감동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라이프 온 마스’에서 연쇄살인자 김민석 역을 맡아 주목 받았던 배우 최승윤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라이프 온 마스’에서 최승윤은 연쇄살인범 김민석 역으로 강렬하게 등장, 예측 불가한 행보로 시청자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한 연기력과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탁월한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하며 많은 호평을 이끌어 냈다.

최승윤은 “연쇄살인범 김민석 역을 맡게 되면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어떻게 하면 연쇄살인마 인물의 캐릭터를 더 살릴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고, 감독님과 현장에서 대화를 많이 했다. 김민석이라는 인물이 현실에서는 절대로 존재하면 안되는 인물이기에 뜨거운 여름 날씨 만큼이나 가슴 뛰는 역할을 맡아 오래도록 기억될 것 같다” 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최승윤은 “원작을 뛰어넘는 한국판 라이프 온 마스가 탄생한 것은 지금의 배우가 아니였으면 절대로 불가능 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역할의 크기를 떠나서 현장에 계셨던 모든 분들께 수고하셨다고 전해드리고 싶고, 그 분들이 있었기에 최고의 작품이 탄생할 수 있었다. 저 또한 현장에서 함께 했던 시간들 정말 감사했고, 행복한 여름이었다”고 동료들과 스텝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도 함께 전했다.

또 “지금까지 라이프 온 마스와 김민석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고,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이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