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사진=젤리피쉬)


솔로 보컬리스트로 변신한 빅스 레오가 타이틀곡 ‘TOUCH&SKETCH’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해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레오는 4일 오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 타이틀곡 ‘TOUCH&SKETCH(터치 앤 스케치)’ 안무 연습 영상을 기습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룹 빅스 메인 보컬에서 솔로 보컬리스트로 출격한 레오는 홀로 꾸민 안무 연습 영상에서도 꽉 채워진 매력을 발산하며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서 레오는 블루 컬러의 실크 셔츠에 블랙 팬츠를 착용해 등장부터 눈길을 끈다. 그루비한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고혹적이고 섬세한 사운드가 특징인 타이틀곡 ‘TOUCH&SKETCH(터치 앤 스케치)’ 분위기에 어울리는 은밀한 섹시미의 안무 영상이라는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특히 ‘TOUCH&SKETCH(터치 앤 스케치)’ 리듬에 따라 하늘거리듯 움직이는 실크 셔츠가 레오의 동선을 더욱 아름답게 살려줘 눈길을 끈다. 레오의 손길을 예술가의 붓 터치로 표현한 안무들이 동작마다 섬세하게 그려지며 연습 영상에서도 곡이 지닌 느낌을 제대로 살리고 있다.

여기에 파워풀한 후렴구부터 몰아치는 빠른 동작의 안무에 셔츠 사이로 상반신이 살짝 노출되면서 섹시한 매력이 더욱 진하게 드러났다. 가요계 대표 피지컬돌인 그룹 빅스의 멤버답게 군살 하나 없는 몸매에 환상적인 비율로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레오만의 은밀한 섹시 매력으로 꽉 찬 솔로 무대는 현재 진행형이라 다양한 솔로 프로모션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레오는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를 발표하자마자 미국 빌보드로부터 주목해야 할 솔로 보컬리스트로 지목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현재 타이틀곡 ‘TOUCH&SKETCH(터치 앤 스케치)’를 통해 마성의 아티스트로 맹활약 중인 레오는 오는 31일부터 3일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솔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