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 정재영ㆍ스테파니 리ㆍ고규필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검법남녀’의 국과수 3인방 정재영ㆍ스테파니 리ㆍ고규필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측은 오늘(3일) 방송을 앞두고 진지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수사에 임하고 있는 정재영(백범 역), 스테파니 리(스텔라 황 역), 고규필(장성주 역)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살인용의자로 체포된 법의관 백범이 자살로 밝혀진 서계장의 부검결과에 타살 가능성을 주장하며 시신을 재부검 하기 위해 부검실을 찾았으나 시신이 이미 화장 된 후라는 소식으로 방송이 마무리돼 오늘 방송에서 재부검이 성사될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늘 공개된 사진 속 백범이 약학박사 스텔라 황과 연구사 장성주와 진지한 분위기 속에 함께 하는 모습이 포착돼 국과수 3인방이 한 자리에 뭉친 이유가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날카로운 눈빛으로 연구에 집중하고 있는 정재영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스텔라 황과 장성주 또한 그를 바라보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백범이 국과수에 다시 합류하여 법의관으로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검법남녀’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살인용의자였던 백범이 법의관으로 함께 할 수 있을지 밝혀질 예정이다”며 “진실을 찾기 위한 그들의 팀 플레이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살로 판명된 서계장의 죽음이 타살일지 모른다는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 MBC ‘검법남녀’는 오늘(3일) 밤 21~24회가 연속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