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토요일(사진=tvN)

놀라운토요일(사진=tvN)


오늘 저녁 7시 40분 방송을 앞둔 '놀라운 토요일'에는 지상렬이 첫 게스트로 등장해 큰 웃음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놀라운 토요일'은 tvN의 주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코너인 '도레미 마켓'에서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는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지상렬은 노래 받아쓰기에 앞서 큰 자신감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학교에서 받아쓰기로 신동소리를 들었다. 거의 팔만대장경도 한번에 쓸 정도였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것. 이날 지상렬은 평소 친분이 있던 신동엽과의 특별한 케미는 물론, 특유의 입담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기존 멤버들과도 더할 나위 없는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90년대 가요계의 지갗동을 일으켰던 이정현과 2005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인 슈퍼주니어의 노래가 미션곡으로 등장한다. 특히 슈퍼주니어의 노래가 미션곡으로 나온다는 소식을 들은 키는 슈퍼주니어와 같은 소속사라 말하며 "이건 먹으라는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이는 것. 지금까지 키는 같은 소속사인 태티서, 엑소, 소녀시대의 노래가 등장한 미션에서 2승 1패의 전적을 기록하고 있어 더욱 오늘 방송에 기대가 집중된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