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사진=방송 영상 캡처)

'냉장고를부탁해' 워너원 강다니엘이 해산물 알러지와 독특한 입맛, 주량을 공개했다.

21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 구구단 세정-나영이 출연했다.

이날 강다니엘의 텅 빈 냉장고를 본 셰프들은 한숨을 내쉬었다. 옹성우는 냉장고가 비어있는 이유를 "멤버들이 다이어트에 신경을 써서"라고 밝혔다.

MC들이 건강 관리 비법을 묻자 강다니엘은 "따로 다이어트를 하지는 않는다. 다 먹고 살려고 일하는 것인데 뭐든 맛있게 먹는다"고 말했다.

또 MC들이 못 먹는 음식이 있느냐고 묻자 강다니엘은 "그 맛있다는 랍스터나 간장게장을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다. 갑각류 알러지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예전에 통새우버거를 먹어보고 싶어서 먹었다. 그리고 연습하다가 갑자기 어지러워져 쓰러졌는데 응급실이더라"고 덧붙였다.

또한 강다니엘은 음식을 맛있게 먹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모든 음식에 핫소스를 뿌려 먹는다. 심지어 밥에 비벼먹은 적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파를 얼려놨다가 아이스크림처럼 먹는다. 통후추를 그대로 씹어먹기도 한다"며 독특한 입맛을 공개했다.

그는 김성주가 워너원 냉장고 옆에서 김 12봉지를 발견해 들고 있는 것을 보며 "그 양을 한 번에 다 먹는다"고 말해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그는 "주종은 가리지 않고 소주는 5병까지 마신다"라며 자신의 주량도 공개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