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김재환 (사진=MBC)

‘뜻밖의 Q’ 김재환과 모모랜드 주이가 신 예는 치틀키로 출격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예는 치트키 김재환, 주이, 홍석천, 육중완의 흥 넘치는 댄스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주 ‘뜻밖의 Q’ 퀴즈 주제는 ‘댄스’다. 이에 보기만 해도 흥이 가득한 김재환, 주이, 홍석천 육중완이 출연해 신명 나는 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져 관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김재환은워너원의 메인 보컬다운 가창력을 자랑하다가 이내 뜻밖의 개인기와 거침없는 막춤 스웩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 Q플레이어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주이가 요즘 SNS에서 뜨거운 유행을 이끌고 있는 ‘외계인 댄스’를 추고 잇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주이는 밝은 미소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활약을 펼친 가운데 ‘외계인 댄스’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등 특유의 흥을 한껏 발산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등장부터 ‘뜻밖의 Q’를 흥으로 압도하는 김재환, 주이, 홍석천, 육중완의 활약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