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신동엽 (사진=SBS)

‘기름진 멜로’ 신동엽이 정려원의 애마 목소리로 특별 출연한다.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신동엽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기름진 멜로’는 짠내와 웃음을 절묘하게 넘나드는 전개, 배우들의 열연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사람뿐만이 아니다. 하다 하다 말까지 독보적 존재감을 뿜어내며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정려원(단새우 역)의 애마로 등장하는 ‘임마’가 바로 그 주인공.

특히 신동엽이 ‘임마’의 목소리로 카메오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말의 생각을 풀어낸다는 코믹하고 기발한 발상에 한 번, 그것을 19금 개그의 대가 ‘동엽신’ 신동엽이 표현한다는 것에 또 한 번 기대와 궁금증이 쏠린 것이다.

극중 ‘임마’는 정려원이 애지중지하며 힘들 때나 기쁠 때나 꼭 붙어 다니는 말이다. 신동엽이 ‘임마’의 목소리를 맡아 정려원과 어떤 독특한 케미를 뿜어낼지. 또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임마’의 생각을 어떻게 풀어낼지 벌써부터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오늘(14일) 방송 장면에서 신동엽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을 것이다. 신동엽의 목소리로 표현되는 세상 가장 섹시한 말 ‘임마’의 캐릭터, 그리고 정려원과의 기발한 케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흔쾌히 카메오 출연을 결정해주신 신동엽씨에게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려원의 애마로 특별 출연한 신동엽의 목소리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기름진 멜로’ 5~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